블루 스크린 in Vista


오늘 윈도 비스타에서 파란 화면을 3번 봤다. -_-;

내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다. 나쁜 쪽은 비스타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