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 댓글 대통령 탄핵안이 고개를 들 때 아닌가? (오해하는 사람이 있을까봐 부연설명을 해 두지만, 위의 문장은 명백한 의문문이다. 몰라서 질문한 것이므로 누굴 선동하거나 사주하려는 의도 따위는 없음을 분명히 해 둔다.)
온도가 낮아요…아직은.
굉장히 불안정하면서도 나름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놀라운 대한민국이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