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대통령 탄핵안이 고개를 들 때 아닌가?

(오해하는 사람이 있을까봐 부연설명을 해 두지만, 위의 문장은 명백한 의문문이다. 몰라서 질문한 것이므로 누굴 선동하거나 사주하려는 의도 따위는 없음을 분명히 해 둔다.)

이제…”에 대한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