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에서 설문조사 한다!

기업은행에서 인터네 뱅킹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를 하고 있다.




우리 모두 동참하여 윈도우즈 이외의 다른 운영체에서도 인터넷 뱅킹이 사용 가능하게 해달라고 요구합시다!





*근데, 윈도우즈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되니까 윈도우즈에서 접속해 주세요. -_-;;;;

끝났답니다. -_-;

기업은행에서 설문조사 한다!”에 대한 3개의 생각

  1. libertan

    FF 3.5 (Fedora 11). 무슨 팝업이 뜨고 설문조사에 참여할 순 있는데.. 설문 내용 자체가 그저 그렇기 때문에 굳이 힘들여 클릭해 줄 이유는 없어 보임 _-_

    응답
  2. fltoll

    설문조사 페이지가 윈도우즈 이외의 다룬 운영체제(fedora10, Firefox)에서는 하루 종일 로딩하면서 안보이는 거 같은데.. 말이 먹힐 만한 조직이 아닌 듯.. ㅋㅋ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