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데이… 10 댓글 저에게 빼빼로 또는 가래떡을 선물해 주실분은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_-; 음…개인적으로는 가래떡이 더 좋습니다. 그렇다고 초코렛 묻힌 가래떡을 주진 마세요.
하나도 못 받았어요 ㅜ_ㅜ
ㅋㅋㅋㅋ…멋도모르고 딸애랑 와푸가 주는 빼빼로만 먹었답니다..ㅠㅠ
가래떡 받으시면..나눠주세엽..ㅋㅋ
ㅋㅋㅋ
가래로…ㅋ
거 괜찮은 생각인데요. ^^
넌 예외다. 그것을 나에게 빨랑 줘라.
초코묻은 가래떡은 만들어 줄 수 있는데 ㅋㅋ +_+
받으면 나눠드릴게요 -_-;
저한테 선물 해 주셔도 좋습니다. 조금만 잘라주세요 ;ㅁ;
잊어먹진 않으니까 언제라도 오세요 ㅋㅋㅋ
빼빼로는 고사하고 지난번에 밥 사기로 한 것도 아직 못 지킨 1人…(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