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를 써 보아요

묻지마 홍보.




http://www.mozilla.or.kr/ko/

그냥 써 봅시다. 쓰다보면 뭔가(?) 다를 거예요. 그리고 앞으로 뭔가가 바뀌게 될 거예요.

5주년이라고 합니다. ㅋㅋ

Firefox를 써 보아요”에 대한 4개의 생각

  1. 후레드군

    파이어폭스 다른건 다 좋은데 초기 구동속도가 좀 많이………….3.5 이후 그나마 좀 나아졌는데 솔직히 그래도 아직도 좀…….ㅠㅠㅠㅠ 그거만 빼면 참 좋은 것 같아요-ㅎ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