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를 써 보아요 4 댓글 묻지마 홍보. http://www.mozilla.or.kr/ko/ 그냥 써 봅시다. 쓰다보면 뭔가(?) 다를 거예요. 그리고 앞으로 뭔가가 바뀌게 될 거예요. 5주년이라고 합니다. ㅋㅋ
후레드군 2009년 11월 12일 9:21 오전 파이어폭스 다른건 다 좋은데 초기 구동속도가 좀 많이………….3.5 이후 그나마 좀 나아졌는데 솔직히 그래도 아직도 좀…….ㅠㅠㅠㅠ 그거만 빼면 참 좋은 것 같아요-ㅎ 응답 ↓
윈도우에서 초기 구동속도는 IE를 따라갈 수가 없죠 -_-;
파이어폭스 다른건 다 좋은데 초기 구동속도가 좀 많이………….3.5 이후 그나마 좀 나아졌는데 솔직히 그래도 아직도 좀…….ㅠㅠㅠㅠ 그거만 빼면 참 좋은 것 같아요-ㅎ
네. 맞습니다.
그러나 본문에 써 두었듯이 “묻지마 홍보”입니다. ㅋㅋㅋ
파폭을 권할 때는 추천 add-on 을 몇 개 알려 주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