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해주세요”에 대한 12개의 생각

  1. Hybrid

    예전에 여신님 참 좋아했었는데…..

    다시 들으니까 좋군요. ㅎㅎ

    아직도 OST 집에 몇장 있는데…… 흠… ~.~

    응답
  2. snowall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여신님 도우미 사무소는 전화를 받기만…

    …하진 않는군요. 가끔은 걸기도 하네요.

    하지만 -_-; 그래도 신이 운영하는데 기왕 걸려온 전화는 수신자 부담으로 해야 인간 복지에 좀 더 좋지 않을까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