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all 2010년 01월 19일 2:45 오전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여신님 도우미 사무소는 전화를 받기만… …하진 않는군요. 가끔은 걸기도 하네요. 하지만 -_-; 그래도 신이 운영하는데 기왕 걸려온 전화는 수신자 부담으로 해야 인간 복지에 좀 더 좋지 않을까요… 응답 ↓
taske 2010년 01월 16일 11:13 오후 10년 전엔 나이트세이버 여신단이었는데 혹시 아실련지?! ^^; 명작들은 다시 봐도, 다시 들어도 항상 좋은 것 같습니다~ ㅠㅠ 응답 ↓
저는 지금도 좋아합니다ㅋㅋ
아직도 만화책 모으는 중…
예전에 여신님 참 좋아했었는데…..
다시 들으니까 좋군요. ㅎㅎ
아직도 OST 집에 몇장 있는데…… 흠… ~.~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여신님 도우미 사무소는 전화를 받기만…
…하진 않는군요. 가끔은 걸기도 하네요.
하지만 -_-; 그래도 신이 운영하는데 기왕 걸려온 전화는 수신자 부담으로 해야 인간 복지에 좀 더 좋지 않을까요…
니전화는 수신전용 내전화는 발신전용이냐!
남보원이 떠올랐으쇼.ㅎㅎ
TV판 미니시리즈(?)의 엔딩 테마곡입니다.
저는 동호회 활동은 전혀 안했습니다. ㅋㅋ
ㅋㅋ오나의여신님의 OST인가요?
10년 전엔 나이트세이버 여신단이었는데 혹시 아실련지?! ^^;
명작들은 다시 봐도, 다시 들어도 항상 좋은 것 같습니다~ ㅠㅠ
둘 다 어렵습니다 -_-;
?
전 이상하게 영어보다 일본어가 더 어려워요 ㅠㅠ
오! 나의 여신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