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침해?
우리나라는 정말 왜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어느 부분이 명예훼손인지 말을 해줘야 고치든지 지우든지 하지…
어쩌라고. -_-
그리고 금요일 저녁에 권리침해 신고하는거, 매우 전략적인 방법인것 같다. 주말동안은 업체에서 일을 받지 않으므로 적어도 글 차단되는게 이틀은 가니까. – 그런데
다음에서 방금 답이 왔다.
http://webcache.googleusercontent.com/search?q=cache:5gwd-kJMNpAJ:snowall.tistory.com/2371+&cd=1&hl=en&ct=clnk&source=encrypted.google.com
참고로, 차단된 내 글 보고 싶으면 위의 주소로 들어가면 된다. 친절하신 구글신께서 친히 나의 글을 갈무리하여 “외부세력”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영생을 얻게 해 주셨으니까.
그리고 이런다고 해서 그분이 욕 안먹는거 아니다. 인간에게 욕을 할 수 없다면, 난 신을 욕하면 되니까. 그들의 주 예수는 나쁜놈이다. 감히 나에게 이런 모욕감을 주다니.
개소리
http://news.donga.com/Politics/3/00/20110228/35176556/1
음…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pID=10300&cID=10301&ar_id=NISX20110228_0007537855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대한민국은 기독교 국가가 아니며, 개인에게는 종교의 자유가 있다. 신에게 대적하고서 망하지 않은 나라나 개인이 없다고 하지만, 그건 조용기 씨가 역사 공부를 제대로 안해서 그렇다. 나라의 흥망성쇠는 신이 문제가 아니라 사회의 문제다.
추가
다시한번 생각해 봤는데, 관심받고 싶은거 아니었을까? -_-
설계자들
기독교 대신 불교를 믿으면 등록금 문제 해결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621337&CMPT_CD=P0000
양주를 마실 수 있는 대학생이 등록금 걱정을 하겠니?
이건 싸우자는 건가요?
교회에서 성범죄가 일어나는 이유
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30110830153823§ion=03
진실은 저 너머에…
그건 그렇고 9월 3일과 8일이 다가오고 있다. 인터넷 선교사들은 후속조치를 아무것도 취하지 않고 있는건가?
지나 사피엔스
여자는 힘이 세다
아메리칸 드림
http://www.payscale.com/best-colleges/degrees.asp
미국의 물리학, 수학, 컴퓨터과학 전공자 연봉이 놀랍다. 각각 초봉 6만불에서 중견이 10만불이라니. 미국의 국민소득이 우리나라의 2배라서 그런지, 전공자 연봉도 2배에 가깝다. (나? 물리, 수학, 컴퓨터 학사와 물리학 석사를 모두 갖고 있는데 현재 연봉 2만 5천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