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Q


티스토리가 버전업 하면서 Q가 추가되었다.

Q를 누르면 관리자 모드와 블로그를 오갈 수 있게 되어 있다.

오…이거 멋진 기능이다.

멋진 Q”에 대한 4개의 생각

  1. 에이라이

    제 기억에는 q 단축키가 테터 툴즈 1.6.x 이전부터 있던걸로….;

    티스토리에도 처음 부터 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