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를 누르면 관리자 모드와 블로그를 오갈 수 있게 되어 있다.
오…이거 멋진 기능이다.
저도 없앴습니다.
그거 있다는 핑계로 스킨에 admin 링크 없던 스킨도 꽤 됩니다.;
아, 그랬던가요 이번에 처음 발견해서 감격먹었는데 말이죠…–;;
제 기억에는 q 단축키가 테터 툴즈 1.6.x 이전부터 있던걸로….; 티스토리에도 처음 부터 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댓글 *
이름
이메일
웹사이트
Δ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
저도 없앴습니다.
그거 있다는 핑계로 스킨에 admin 링크 없던 스킨도 꽤 됩니다.;
아, 그랬던가요
이번에 처음 발견해서 감격먹었는데 말이죠…–;;
제 기억에는 q 단축키가 테터 툴즈 1.6.x 이전부터 있던걸로….;
티스토리에도 처음 부터 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