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1. 월요일

출근 첫날은 연구실이 배정되지 않아서 근로 계약서 쓰고 휴게실에서 놀았다 -_-;

오자마자 송년회…

오자마자 과음. -_-;

집에 와서 인터넷 연결에 성공. 남들 돈내고 쓰는 인터넷을 공짜로 쓰는 법을 알았다.

2. 화요일

연구실에 책상을 넣어서, 드디어 자리를 잡았다.

VB를 공부해야 한다. 하는 일은 실험 보조와 VB코딩. -_-; 그분께서 다음주까지 소스 분석을 끝내 놓으라고 하셨다.

근황”에 대한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