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2 댓글 1. 월요일 출근 첫날은 연구실이 배정되지 않아서 근로 계약서 쓰고 휴게실에서 놀았다 -_-; 오자마자 송년회… 오자마자 과음. -_-; 집에 와서 인터넷 연결에 성공. 남들 돈내고 쓰는 인터넷을 공짜로 쓰는 법을 알았다. 2. 화요일 연구실에 책상을 넣어서, 드디어 자리를 잡았다. VB를 공부해야 한다. 하는 일은 실험 보조와 VB코딩. -_-; 그분께서 다음주까지 소스 분석을 끝내 놓으라고 하셨다.
이미 분석을 넘어선 개발중입니다…-_-;
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