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재설치

노트북 유선랜이 맛이 가는 바람에 포맷했다. 역시 윈도우즈 문제 해결 방법은 포맷이 최고다. 이틀동안 고민하던 문제를 20분만에 해결했다. -_-;

업무에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서 느낀 거지만, 윈도우즈 비스타 사용자의 마우스는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마우스보다 더 빠르게 수명을 다할 것이다. 뭔놈의 클릭을 그렇게 많이 시키는지 모르겠다.

V3가 엄청난 양의 자원을 잡아먹는다는걸 다시한번 확인했다. 아니 내 노트북이 이렇게 성능이 좋았던가.

IE는 8.0씩이나 된 주제에 이제 겨우 3.6인 파이어폭스, 4.0인 크롬보다 한참 뒤처진다. 써보지 않았기 때문에 10.0이 넘어가고 있는 오페라에 비교할 수 없다. IE의 존재 의의는 윈도우 설치 후 파이어폭스 다운로드용 정도?

구입한지 3개월만에 한번 포맷을 했고, 그 이후 8개월만에 포맷을 하게 되었다. 다음번 포맷은 언제쯤이 될까.

오늘도 윈도우를 쓰기 싫다는 인상만 강하게 남긴 채 복구를 완료했다. MS 오피스 2007은 아직도 최적화가 더 필요하다. 어쩔수 없이 쓴다.

6 thoughts on “윈도우 재설치

Add yours

  1. 연구소 라이센스로 정품 윈도우즈 XP를 쓸 수 있습니다.

    윈도7도 아마 들어오겠지만 굳이 “좋은” 윈도우즈를 쓸 이유가 없어서요. 그리고 노트북 자체 복구기능으로 포맷하는게 가장 빠르기 때문에 그냥 윈도 비스타를 씁니다. XP로 포맷해서 설치했다간 드라이버 설치하는 것도 반나절이라서요…–;

  2. 윈7이 좋긴 좋아요. 쇼핑몰에서 뭔갈 할 수 없어서 문제가 되긴 하지만요. ^^;

    비스타는 살짝 발 담갔다가 황급히 뺀 유명 운영체제죠. ^^

    어서 그 곳에서 빠져나오시길…..

    (해적판 XP라도 구해서 설치해 보시는 것이 어떨런지요? ^^

  3. MS가 참 대단한거 같습니다. 불안전한 OS를 전세계 사람들이 쓰게끔 만들었으니 말입니다. 그러지 지금도 불만이 있어도 어쩔수 없이 쓰는것이구요. 빌게이츠가 역시 대단한 사업가 같습니다.

    역시 우리에겐 티맥스가 희망인가요??? ㅋㅋㅋ

  4. 윈도 7은 윈도 비스타보다 속도가 개선되었다고 홍보하던데요.. 윈도 XP랑 속도가 엇비슷해서 그러면 비스타가 퇴보한 건지 아리송하게 되더라고요. 요즘 나오는 PC는 또 비스타 아니면 윈도 7을 탑재하고 나와서 정말 선택권이 부족한 것 같아요.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Proudly powered by WordPress | Theme: Baskerville 2 by Anders Noren.

Up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