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초염력

이번에 읽은 책은 정명섭이 지은 ‘우주초염력’이다. 읽다보면 미쳐버릴 것 같은데, 혹시라도 이 책을 읽으려는 독자가 있다면 시간낭비니까 읽지 않기를 바란다. 아니 제발 좀 읽지 말라면 읽지 말라고. …

추천사를 쓴 사람이 세명인데, 그 중 두명이 의사다. 한명은 의학박사이고, 대한 초능력학회 명예회장이며, 다른 한명은 의학박사이고, 일본 양자의학 연구소 소장이다. 특히, 일본 박사님이 보내주신 추천사에는 뭔가 굉장한 공식인 C=KE/d^2 이라는 공식이 적혀 있었다. 어쨌든 초염력 연구소가 만든 제품들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측정해보니, 환경오염, 바이러스 치료, 정신병 치료, 종양 치료, 노안, 대머리 등등 각종 문제들을 치료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고 있다. 그래서 일본의 양자의학 연구소 소장이라는 분이 뭘 연구했는지 찾아보려고 시도했으나, 일단 양자의학연구소라는 곳에 대해서 검색해봐도 내용을 알 수가 없었다. 일본에 “Quantum medicine 연구회”라는 것이 검색되긴 했는데, 뭔지는 모르겠더라. 그리고 양자과학이랑 의학이라는 검색어로 검색을 해 봤을 때, 대충 훑어보기로는 멀쩡한 연구들로 보여서 여기에 소개하지는 않겠다.

이 책의 분량의 대부분은 사람들이 우주초염력을 이용해서 인생의 어려운 일을 극복한 체험기로 이루어져 있다. 그걸 굳이 자세히 소개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사진 몇 장을 보면 대충 분위기가 보일테니 그걸로 갈음하겠다. 책 앞 부분에 사진 화보가 있는데, 아무리 봐도 카메라에 빛이 새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의 사진으로 뭔가를 이야기하고 있다는게 매우 신기하다. 이 사진을 나보고 믿으라고…?

그보다, 4장의 ‘차원이야기’가 물리학 전공자의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는 우주초염력은 8차원의 힘이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 좀 알아야 한다는 주장이 적혀 있다. 저자는 ‘과학이 발달하면서 감성, 무의식 등의 오컬트 세계를 인식하게 되었다. 말하자면 무의식의 힘이 실존한다는 것을 증명하게 된 것이다.(250쪽)’ 라고 한다. 미래를 예측하고, 상대방의 마음을 읽어내고, 소원이 뜻대로 이루어지게 하는 것을 4차원과 5차원의 힘을 이용하면 누구나 할 수 있다고 한다. 어… 그럼 만약 A의 소원이 B가 죽는 것이라고 하고, C의 소원이 B가 사는 것이라고 하는데, A와 C가 둘 다 우주초염력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능력자라고 한다면 B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 하는 의문이 든다. 누구나 가능하다고 했으니 그런 사람 A와 C가 동시에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은 받아들일 것이고…

4차원은 고속의 세계, 5차원은 초고속의 세계, 6차원은 신의 세계라고 하는데, 여기에 도달하려면 명상의 상태에서 일어나는 직관적 떠오름이 필요하다고 한다. 그리고 7차원은 사랑의 세계, 8차원은 … 여래의 세계라고 한다. 그리고 4장의 끝에서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9차원, 10차원의 세계에 대해서 언급할 기회를 여러분들과 함께 갖고 싶다(278쪽)’라고 한다. 일단 이런 내용을 볼 때, 이 책에서 말하는 ‘차원’이란 물리학이나 수학에서 정의하는 ‘차원’과는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저자는 나름 물리학적인 용어를 써 가면서 어떻게든 설명을 해보려고 하는데, 현대 과학이랑은 아무 관련도 없고, 심리학이나 정신분석학 등 무의식의 세계를 다루는 학문 분야로 확장해보더라도 관련이 없어보인다.

이 책의 마지막에서는 우주초염력을 누구나 가질 수 있다면서 실전 수행법을 설명하고 있다. 남을 도우면서 살고, 신에게 감사하고, 무심으로 받아들이고, 생명을 귀하게 여기고, 처음 발상대로 행동하면 된다… 고 한다. 우주초염력이 생길지는 모르겠으나, 남을 돕고 생명을 귀하게 여기면서 사는 것은 좋은 행동이므로 일단 그렇게 살도록 해 보자. 여러분에게 덤으로 우주초염력이 생길지도 모르겠다. 그럼 내가 누구에게 욕했는지 독심술로 알아내서 알려주기 바란다. 그땐 나도 우주초염력을 수행해 보려고 한다. 그리고 테이프, 포인트 씰, 코스믹 씰, 타월 등 우주초염력 굿즈를 광고하고 있다.

추신: 혹시 두통, 복통, 요통이 발생하면 이 책으로 실험을 해보고 그 결과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다. (뒷표지 참고.)

4 thoughts on “우주초염력

Add your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oudly powered by WordPress | Theme: Baskerville 2 by Anders Noren.

Up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